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다양한 보육지원…"입주민 고민 해소"

김수아 기자

2023-02-21 15:12:01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여수웅천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여수웅천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제공:부영그룹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은 사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입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그룹의 지원 아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운영시스템을 갖췄으며,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학부모들의 부담을 크게 줄어주고 있다.

시대가 변해도 아이들이 있는 부모들에게는 ‘아이를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여건’이 집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우선되는 고려사항으로 꼽히고 있다.

문제는 교육 인프라가 뛰어난 지역에 거주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주거비를 부담해야 하는 점이다. 이에 부영그룹은 보육지원을 통해 입주민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데 힘을 보태왔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 임대아파트 내에 위치한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이다. 부영그룹이 면제한 임대료는 어린이들의 행사비, 견학비, 교재비, 특별활동비 등에 사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문을 연 2016년부터 개원지원금, 다자녀입학금, 어린이날 선물, 스승의날 선물, 디지털피아노, 보육행사, 어린이집 포상금,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 교사들에 명절 선물, 복날 육계, 연말 달력과 다이어리 등을 지급하는 등 교직원 복리후생 제고에 힘쓰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