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부터 14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주 한 돈 프로모션’에는 청정 제주에서 자란 신선한 한 돈 돼지고기를 사용해 한식, 중식, 양식 스타일로 조리한 9가지 스페셜 메뉴가 선보인다. ‘더 테라스’에서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은 셰프가 직접 요리를 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부드러운 그릴에서 갓 구워낸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채끝 등심’과, 이번 메뉴의 시그니처인 겉을 바삭하게 구워내 씹는 맛을 더한 ‘크리스피 삼겹살’을 직접 썰어서 고객에게 내어준다. 고기 앞에는 각종 컨디먼트 및 소스가 준비되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식 메뉴로는 제주산 한 돈 등갈비를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함께 익혀 누린내 없이 뼈가 쏙 빠지는 부드럽고 매콤한 맛의 ‘등갈비 김치찜’과 장시간 푹 고아 더욱 깊은 맛을 자아내는 깔끔하고 단백한 ‘돼지고기 곰탕’,
디너에는 연잎 향을 머금고 있는 장충동식 족발이 따뜻하게 제공되어 갓 나온 ‘연잎 족발 찜’의 탱글 한 식감을 바로 즐길 수 있다.
서양식 메뉴에는 이탈리안식 홈메이트 펜체타 면으로 만든 ‘삼겹살 알프레도 탈리아텔레 파스타’가 있다. 또한, 페이스트리 반죽 사이에 푸아그라와 돼지고기소를 채워 오븐에 구워낸 파이인 프렌치 고급 요리 ‘푸아그라 파테’가 준비된다.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담백한 푸아그라와 제주 한 돈을 활용해 고소하고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어린이를 포함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인 탕수육, 중국식 바비큐 차슈, 고추잡채 등의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채로운 제주 한 돈 돼지의 변신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쌀쌀한 계절에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또는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구매 시 10% 할인 진행되니 신년 식사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보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