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지난해 가맹점 기부 릴레이 통해 지역사회에 치킨 1만 마리 전달

최효경 기자

2023-02-06 15:19:30

bhc치킨, 가맹점주 치킨 기부 릴레이 이미지 / 제공 : bhc
bhc치킨, 가맹점주 치킨 기부 릴레이 이미지 / 제공 : bhc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bhc치킨은 2022년 한 해 가맹점주 치킨 기부 릴레이로 약 1만 마리의 치킨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고 6일 밝혔다.

가맹점주 치킨 기부 릴레이는 동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지난해 3월 bhc치킨 가맹점 13곳(강릉 교동점, 내곡점, 성덕점, 노암점, 포남점, 주문진점, 송정점, 동해 효가점, 부곡점, 삼척 대학로점, 울진읍점, 울진죽변점, 울진북면점)이 동해안 지역 산불 진압을 위해 애쓴 소방서를 방문해 치킨 기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 신호탄이 됐다.

이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해 5월 가맹점 20여 곳이 치킨 기부에 힘을 보탰다. 대전 충청 지역의 대전월평점이 구세군대전혜생원에 나눔을 실시, 청주지웰시티점, 대전탄방점도 각각 아동보호기관과 복지센터를 방문해 치킨을 기부했다.

수도권 소재 가맹점 8곳(역삼스타점, 평택세교점, 평택안중점, 동삭비전중앙점, 수원인계중앙점, 권선점, 용인역북점, 동백호수마을점)에서는 아동복지시설 5곳에 나눔을 실천했으며, 평택지역 가맹점 3곳(평택세교점, 평택안중점, 동삭비전중앙점)은 성육보육원에 치킨을 후원했다.

수원 가맹점 2곳(수원인계중앙점, 권선점)은 아동양육시설인 꿈을키우는집에, 용인 가맹점 2곳(용인역북점, 동백호수마을점)은 미혼모 보호시설인 생명의집과 아동복지시설인 하희의집을 각각 방문해 치킨을 직접 전했다.

하반기에도 춘천우두점, 원주단계대박점, 진해이동점, 울진읍점, 대전노은점, 강남반포점, 우면점, 자양행복점, 화도창현점, 별내별가람역점, 다산사문진점, 갈현점, 평택칠원점, 평택청북점, 광적점 등 20여 곳에서 기부 릴레이에 참여하며 약 1,000여 마리에 달하는 치킨을 지역 사회에 전달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