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는 노랑풍선에서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함으로써 `혹시 내 자리가 없을까’하는 걱정 없이 오직 여행 계획과 준비에만 집중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남아 ▲대만 ▲남태평양 ▲미주 ▲유럽 ▲일본 등 1월부터 10월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 별 테마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단독 전세기가 준비되어 있는 ‘튀르키예(터키) 일주 9일’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역사와 문화의 도시 이스탄불 △떠오르는 열기구가 있는 카파도키아 △그리스인이 정착해 형성한 포도주 마을 시린제 △거대한 협곡과 계곡이 있는 으흘라라 △지중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안탈리아 등 터키의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개별 여행으로 찾기 힘든 소도시를 관광하게 된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오는 4월 6일까지 항공좌석이 확보돼 있다.
관광과 휴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싱가포르 NO쇼핑+1일자유 5일/6일’ 상품은 센토사섬에 위치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4성급 빌리지 호텔에서 숙박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이 상품은 3월 31일까지 항공좌석이 확보 되어있다.
최근 추운 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일본 온천 힐링 여행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16일까지 예약 할 수 있는 ‘남큐슈 4일’ 상품은 미야자키, 가고시마, 사쿠라지마 등 일본 소도시 여행을 할수 있으며 전 일정 온천호텔에서 투숙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모객부족으로 인한 예약 취소를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