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자사몰을 오픈한 워커힐은 이번 ‘워커힐 스토어’의 개편에서 시즌 프로모션, 선물하기, 멤버십 포인트 사용 구현 등 특급 호텔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
새단장을 마친 ‘워커힐 스토어’는 5성급 호텔 최초로 고객의 소비 주기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일정에 받아볼 수 있는 ‘회차별 자동결제 정기구독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최종 할인가에 5% 추가 할인, 구독 회차별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온라인 커머스의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되며, 엑셀 파일만 업로드하면 다수에게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단체 선물하기’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고객 멤버십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몰과 호텔 영업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은 자사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워커힐 스토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사몰 구매자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열 스위트 숙박권(1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식사권(2인), 워커힐 밀키트 3종 세트(10인), 워커힐 피자 3종 세트(10인), 워커힐 HMR 3종 세트(20인) 등 론칭 기념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15일 '워커힐 스토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