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명품 선물세트는 농축수산물을 비롯해 F&B 역량을 발휘한 셰프 스페셜, 호텔 PB상품 등으로 구성했으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신규 출시된 ‘더 플라자 한우구이 세트’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특화 부위만을 모아 마련한 상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셰프 신규 상품으로 ‘전복 소갈비찜’과 ‘화고버섯 동파육’ 2종을 준비했으며 선물세트 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다.
더 플라자측에 따르면 올해 더 플라자 명절 투 고(To-Go)는 5~6인용 1종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해당 상품은 호텔 셰프가 전국 12 종가 전통 방식으로 수령 당일 조리하는 것이 특징으로, 메뉴에는 한우 사골 떡국과 전복초, 한방 갈비찜, 제주 참굴비구이 등을 포함해 9가지가 제공된다.
명절 투 고(To-Go)는 오는 5일부터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며 P컬렉션(P-Collection)은 최대 20% 할인을 진행, 이번에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향 ‘퍼퓸 데 브와’를 담은 ‘디퓨저&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