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X NFT 마켓플레이스, 연말 맞아 기부 프로젝트 등 NFT 콘텐츠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2-19 12:57:54

강수진 성우의 버추얼 캐릭터, ‘강수진’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강수진 성우의 버추얼 캐릭터, ‘강수진’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NFT 기획을 선보이며 웹3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고 19일 밝혔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원피스’, ‘명탐정 코난’, ‘이누야샤’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친 강수진 성우와 함께 NFT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강수진 성우는 버추얼 캐릭터 ‘강수진’과 캐릭터 영상 메시지를 최초로 선보이며 해당 NFT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성우협회의 ‘우리말 지키기 캠페인’의 발전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어 추억의 명곡을 NFT로 한정 수량 발매하는 ‘리멤버 더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의 첫번째 참여자는 가수 ‘리치’로, R&B 풍의 대표곡 ‘사랑해 이 말 밖엔’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ART’ 카테고리에서 NFT 상품을 구매하면 참여 작가들이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리아’의 이미지 달력, 쿠나 작가의 패브릭 액자, 연이 작가의 원목 액자, MARIART 작가의 담요, 달봉 작가의 키링과 마우스패드, 내친구윌슨 작가의 직접 제작한 영상 NFT를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2022년 해피 홀리데이 엑스플라(XPLA)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이벤트 종료 후 XPLA 토큰으로 지급한다.

앞으로도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여러 분야의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