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 헬프애니멀에 사료 전달

김수아 기자

2022-12-19 10:38:27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동호회 강아지, 고양이 사료기부 / 제공 = 헬프애니멀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동호회 강아지, 고양이 사료기부 / 제공 = 헬프애니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사)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대표 임수연)에서는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에서 강아지사료와 고양이사료를 기부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회장 남윤영)는 작년 3월 발족해 회원 17명이 매월 각 회원들이 사비를 들여 자력으로 운영해왔다. 그동안 동물농장 동호회는 매월 동물 보호 관련 정기모임으로 일손이 부족한 유기동물보호센터 등을 방문하여 견사 청소 및 사료, 물품 후원 등의 정기 봉사를 진행해왔으며, 올 연말 활동을 마무리하고 기존 동호회를 해산, 내년 재정비를 계획중이다.

헬프애니멀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에서 기부받은 강아지 사료와 고양이 사료를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장 남윤영은 "소외받은 유기견 및 길고양이들에게 사료를 후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헬프애니멀 대표 임수연은 "이번 국립정신건강센터 동물농장 동호회로부터 기부받은 강아지 및 고양이 사료를 유기견, 유기묘와 같은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