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언론홍보부, 안산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위한 온정 나눔

김수아 기자

2022-12-16 10:56:28

수자원공사 언론홍보부, 안산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위한 온정 나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은 지난 15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밀알행복한홈스쿨을 방문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희망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희망온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층 가정 난방비 지원을 위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추진 중인 동절기 대표 캠페인으로 2003년 11월 시작해 2007년부터 ‘희망온’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희망온’의 ‘온’은 희망을 켠다는 뜻의 ‘ON’과 따뜻함을 전한다는 ‘溫’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주거환경 개보수 및 난방용품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여 매년 2,500여 가정과 140여 개 복지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밀알행복한홈스쿨’은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안산시 상록구 지역의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돌봄서비스 및 문화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 남덕현 언론홍보부장을 포함한 직원들은 그간 자발적인 급여 나눔을 통해 조성된 ‘물사랑나눔펀드’를 활용하여 구매한 약 2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 세트를 센터에 전달했다.

남덕현 한국수자원공사 언론홍보부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 직원들의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