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는 지난달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올영픽 프로모션의 대표 아이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의 판매수량과 ‘이마트 창립기념 행사 패키지’의 판매수량을 더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정 패키지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겠다는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고객들도 ESG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세타필은 이번 기부로 올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총 6만개의 제품을 기부하고 한 해 동안 꾸준히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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