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 조성된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며,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세부 프로그램은 △더블룰렛 게임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 OX 퀴즈 등이다.
우선, ‘더블룰렛 게임’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경우 참여 가능하다.
부스에 마련된 룰렛을 돌려 기념품(휴대폰 보조 배터리, 레디백 등)을 받을 수 있고, 특히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인천공항 면세점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3만 원 상당의 면세점 통합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객들이 사진을 찍고 쿠폰 및 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천공항 면세점 OX 퀴즈’등 면세점 구매 영수증이 없더라도 참여 가능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인천공항에 입점한 개별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은 연말까지 신규 회원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되는 각종 혜택과 멤버십을 지급하며,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연말까지 2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4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4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경복궁 면세점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 기간 중에도 지난 10월부터 진행 중인 ‘더블업 경품응모 이벤트’가 계속된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이 인천공항 1,2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방문해 내년 5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학재 공사 사장은 “인천공항 면세점을 아껴주시는 여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롭게 입점한 면세 사업자들과의 상생 및 협력 차원에서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준비했으니 이번 겨울에는 인천공항에서 면세쇼핑하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