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혜인여고, 저소득 어르신 위한 사랑나눔 상자 전달"

김수아 기자

2022-12-09 12:33:35

목포혜인여자고등학교, 저소득 어르신 위한 사랑나눔 상자 전달 / 사진 제공 =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목포혜인여자고등학교, 저소득 어르신 위한 사랑나눔 상자 전달 / 사진 제공 =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전준수)이 운영하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관장 신세환)은 지난 1일 목포혜인여자고등학교(교장 문승지)로부터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상자와 김 16상자를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목포혜인여고는 지난 2021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에 대한 나눔으로 추수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학급당 1상자씩 총16상자와 김 16상자를 어르신을 위해 마련됐으며, 목포혜인여자고등학교 교직원 및 대표 학생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학급별 학생들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정성스럽게 작성한 손편지와 어르신에게 필요한 생필품(물티슈, 치약, 고무장갑 등), 방한용품(장갑, 핫팩 등), 식료품(라면, 김, 햇밥 등) 등으로 구성됐다.

목포혜인여고 문승지 교장은 "겨울철 저소득 어르신께서 학생들의 정성을 담은 상자를 받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학생들을 대신하여 잘 전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