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상록사랑숲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펼쳐

김수아 기자

2022-12-09 10:11:55

8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대리 이예람)는 상록사랑숲어린이집(원장 한경자)과 함께‘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왼쪽부터 한경자 원장, 이예람 대리.  /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8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대리 이예람)는 상록사랑숲어린이집(원장 한경자)과 함께‘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왼쪽부터 한경자 원장, 이예람 대리. /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지난 8일 상록사랑숲어린이집(원장 한경자)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상록사랑숲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상록사랑숲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한경자 상록사랑숲어린이집 원장은 "함께하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2022년 한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