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은 참신하고 창의적인 국민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제도개선에 반영하고, 국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운영을 통해 ESG 경영을 실현하고자 '국민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채택제안 99편 중 총 15편(은상 2명, 동상 3명, 장려상 10명)이 우수 국민제안 선정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우수 국민제안으로 선정되었다.
우수작으로는 △ 문자민원접수서비스(MO)를 활용한 팩스 전송건 발송결과 조회 기능 추가, △ 본인부담금상한액 안내 개선, △ 4대 보험료 모의계산 도움말 추가 등이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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