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은 기존의 전형적인 공공기관 공익 캠페인 형식을 벗어나 공감 가는 스토리에 직관적인 메시지를 담아 국민들이 제도에 대해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공단 국민소통실 배민구 실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국민들이 건강보험 제도와 정책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효과적인 공익캠페인을 제작‧배포하여 국민과 소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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