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관절연골엔 구절초’ 200개 전달

최효경 기자

2022-12-05 10:27:55

GC녹십자웰빙,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관절연골엔 구절초’ 기부 /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관절연골엔 구절초’ 기부 /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소속 장애인 전문체육선수들의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200개의 제품은 펜싱, 농구, 배구, 축구 등 관절연골을 많이 쓰고 통증이 있는 종목 선수들 대상으로 우선 지원되고, 향후 체육회 등록 여타 종목 선수들에게도 정기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는 농구, 배구, 배드민턴, 사이클, 테니스 등 26개 종목에 총 550명의 장애인 전문체육선수가 등록돼 있다.

이번 기부는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구매한 소비자가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등록 장애인 펜싱 선수인 딸에게 제품을 먹여도 도핑 등 선수활동에 문제가 없는지를 문의하는 과정에서 인연이 되어 성사되었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GC녹십자웰빙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구절초추출물' 활용 건강기능식품이다.

GC녹십자웰빙에서 10년간 연구개발한 이 구절초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