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플래니’는 유기묘 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동원F&B가 증정한 반려묘 간식 ‘뉴트리스틱’을 관람 후 기부함에 넣으면 이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SNS에 지정 해시태그가 500개, 1,000개, 2,000개 게재될 때마다 배우들과 서포터즈가 함께하는 유기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옥탑방 고양이’ 공연장 곳곳에 ‘플래니’ 캐릭터 포토존과 종이접기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