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다림빅스맘어린이집에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

김수아 기자

2022-11-16 10:21:04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왼쪽부터 이예람 대리, 홍미연 원장. /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왼쪽부터 이예람 대리, 홍미연 원장. /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지난 15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다림빅스맘어린이집(원장 홍미연)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및 바자회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다림빅스맘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유아기관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다림빅스맘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으며, 최근 진행된 원내 바자회 수익금 20만원을 굿네이버스에 후원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홍미연 다림빅스맘어린이집 원장은 “우리의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되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만큼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