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결핵협회, GS리테일과 MOU 체결…"결핵 없는 세상 만든다"

김수아 기자

2022-10-27 09:35:33

대한결핵협회 장승준 커뮤니케이션 본부장과 GS리테일 이기철 기획MD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결핵협회
대한결핵협회 장승준 커뮤니케이션 본부장과 GS리테일 이기철 기획MD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결핵협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대한결핵협회(회장 신민석, 이하 협회)는 지난 26일, GS리테일(대표 허연수)과 함께 결핵 없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회는 지난 2020년부터 GS25 편의점을 통해 크리스마스 씰 모금을 추진해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GS25 편의점과 GS THE FRESH(GS더프레시) 슈퍼마켓에서도 2022년 크리스마스 씰을 만나볼 수 있다.

내년 1월까지 전국 1만6,000여 개에 이르는 GS25 및 GS THE FRESH(GS더프레시) 중 참여 희망 점포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부자들이 협회 기부스토어 외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협회와 GS리테일은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국한하지 않고 결핵고위험군 예방 지원 등 결핵예방을 위한 사회공헌 분야에서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