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고객초청행사 개최…"상생협력 강화한다"

김수아 기자

2022-10-24 10:24:17

깨끗한나라가 최근 청주공장에서 PS사업부 21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객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최근 청주공장에서 PS사업부 21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객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 김민환)가 최근 청주공장에서 PS사업부 21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객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들과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40여명의 고객사 관계자가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깨끗한나라 신규 친환경 제지 브랜드 'N2N(Nature to Nature)' 소개, 스마트 밀롤창고 견학 및 공장 라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사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일 출시한 제지 브랜드 N2N은 범용 포장재용 SC마닐라, 고급 포장재용 IV(아이보리), 농산물 포장재용 ACB(Agriculture Board) 등 내수용 모든 지종에 대한 브랜드로, 원재료의 98% 이상이 재활용 종이자원으로 이루어진 친환경 브랜드다.

깨끗한나라는 종이자원(폐지)을 활용한 N2N을 통해 친환경 제지 시장의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며, 고객사들과 건설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