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와디즈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아이템 11종 선봬

최효경 기자

2022-10-21 09:57:59

현대자동차가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금)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금) 밝혔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디자인 △성능 △공간성 등 높은 상품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으며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업무(Working) △힐링(Healing)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위생(Hygiene) 등 4가지 카테고리 총 11개의 상품이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차량 외부로 220V 일반 전원을 공급해주는 V2L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만의 기능을 활용한 제품부터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까지 여러 라인업이 구성됐다.

업무 카테고리에는 차량 내에서 사무 및 다양한 일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테이블'과 '파워 스트립(멀티탭)' 등을 마련했으며 힐링 카테고리는 정차 중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3단 차박 토퍼', '멀티 무드 랜턴', '미니 쿨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부분에서는 '미니 빔 프로젝터', 'LED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레스트에 장착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터블 모니터인 '스마트 올레드 뷰어' 등을 마련했고 위생 분야는 '무선 진공 청소기', '랜턴 거꾸로 3단 우산', '친환경 트래블 키트' 등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11월 13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와디즈의 오프라인 펀딩 체험 공간 '공간 와디즈'에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과 함께 11종의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