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벤치마킹은 여수 한일관, 한일푸드 특산품판매장과 순천 아랫장 건봉국밥 등 전통시장 국밥거리, 예술랜드 카페거리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했다.
교육에 참가한 영업주들은 우수업소 외식경영 전략 분석을 위해 상차림법, 밀키트 포장방식 등 선진 음식점의 차별화된 맛과 경영마인드를 접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앞으로도 벤치마킹과 다양한 음식문화 개선사업을 통해 남도문화 관광도시 담양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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