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국군의 날 74주년 맞아 이천 소재 육군 특수전사령부 방문

최효경 기자

2022-10-12 11:44:15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특수전사령관 소영민 중장(왼쪽)이 위문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특수전사령관 소영민 중장(왼쪽)이 위문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1일 국군의 날 74주년을 맞아 윤홍근 회장, 윤경주 ㈜제너시스 대표 부회장, 정승욱 제너시스BBQ 대표 사장 등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이천 소재 치킨대학 인근 육군 특수전사령부를 위문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제너시스BBQ 그룹 임직원들은 소영민 육군특수전사령관 외 부대장병들을 직접 만나 국가 경제산업의 발전에 힘쓰는 대한민국 육군과 특수전사령부의 철통같은 국토수호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이날 특수전사령부에게 위문성금 2천만원과 약 천만원 상당의 BBQ 상품권을 전달했으며 임직원들은 특수전사령부에 대한 홍보영상, 무기 등을 소개받고 특수전사령부 부대원들이 펼치는 대테러 진압훈련, 고공강화 훈련 모습도 참관했다.

이에 더해 이날 윤홍근 회장은 지난달 20일 오스트리아 귀싱에서 열린 제45회 세계군인강하선수권대회(WMPC)의 4인조 '상호활동(4-Way)' 부문에서 특전사 소속 여군들이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모두 수상했다는 사실을 축하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