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3차 참가자 모집

김수아 기자

2022-10-11 11:05:12

파스퇴르 위드맘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모집 이미지
파스퇴르 위드맘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모집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제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세 번째 주인공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 파스퇴르의 주력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해 토털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기획한 이벤트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만삭 화보 촬영은 뱃속에 있는 아기와의 마지막 모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세 번째로 진행하는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내달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10월 말 공개되는 두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청각장애의 일종인 감각신경성 난청을 가지고 있는 김소망 산모다. 지금껏 이를 숨기며 살아온 김소망 산모는 이번 만삭 화보 촬영을 통해 장애는 도전하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몸소 보여줄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