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행사 개최…"고산야행·풍류공연 등 진행"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보길 세연장 무료 개방
고산야행, 풍류문화공연, 미식회 등 진행

김궁 기자

2022-09-28 16:38:43

완도 보길도 세연정 아경 (사진제공 = 완도군)
완도 보길도 세연정 아경 (사진제공 = 완도군)
[빅데이터뉴스 김궁 기자]
완도군은 오는 30일부터 109일까지 플레이 아일랜드(play island) 완도를 주제로 완도읍과 청산도, 보길도, 생일도 등에서 ‘2022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보길도에서는 풍류를 플레이하다라는 주제로 세연정에서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산 야행(孤山 夜行)’풍류 문화 공연’, ‘보길도 미식회’, ‘보길도 윤스테이등이 진행된다.

오는 108일에는 세연정에 앉아 풍류를 즐길 수 있도록 거문고, 대금, 아쟁 장구 등 국악 공연을 준비했다.

완도군은 주민들의 재능 기부로 기타, 색소폰, 중학생 밴드 공연 등 여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길 미식회는 보길도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행사 기간 운영하며, 보길도의 특산물인 전복을 활용한 전복 해산물 떡볶이, 탕수육, 김밥 등을 맛보고 황칠 막걸리도 시음할 수 있다.

보길도 윤스테이는 블로거를 모집하여 고산야행, 미식회 등을 SNS에 소개하여 행사 프로그램 및 보길도를 홍보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길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운영하는 관광청(세연정 매표소)에서 안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