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전 세계에서 활용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하여 평가한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호텔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글로벌 서비스 품질 통합 관리 체계를 구축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호텔은 자체 고객 관리 플랫폼 ‘LCSI(LOTTE HOTE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칭찬 코멘트를 분석하여 고객 만족도를 연구하고, 50년간 축적된 롯데호텔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집대성한 ‘롯데호텔 서비스 디자인 사례집’을 제작하는 등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쓴 공로도 인정받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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