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윈드코리아 박원일 대표,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김수아 기자

2022-09-26 17:41:42

왼쪽부터 신한PWM영업본부 문진규 본부장, 페어윈드코리아 박원일 대표,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사진제공=사랑의열매
왼쪽부터 신한PWM영업본부 문진규 본부장, 페어윈드코리아 박원일 대표,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사진제공=사랑의열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페어윈드코리아 박원일 대표가 1억 원을 기부하고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26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박원일 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이 진행됐다. 박원일 대표의 기부를 지지해 준 배우자 정종순 여사를 비롯해 신한PWM영업본부 문진규 본부장,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과 임직원들이 자리에 함께했다.

박원일 대표는 약 10년 전 신한PWM센터에 비치된 사랑의열매 홍보물을 통해 사랑의열매와 기부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이후 신한PWM 기부 컨설팅을 통해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정했고, 이날 1억 원을 기부해 2,969호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페어윈드코리아 박원일 대표는 “오랫동안 기업을 운영하며 많은 분들게 따뜻한 도움을 받았고, 보답할 기회를 찾던 차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은 “오랜 기간 품어오신 나눔의 의지를 사랑의열매와 함께 실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