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캠페인 기간 참여한 헌혈자 수와 기부된 헌혈증서 수에 1,000 원씩 매칭해 최대 5,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백혈병과 신경모세포종 등 소아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5명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치료비와 치료에 필요한 헌혈증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전국의 파트너(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비대면 헌혈증 기부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스타벅스 혈액형 카드’는 스타벅스를 연상시킬 수 있는 그래픽 요소인 커스텀 체크박스를 혈액형 타입과 연결하여 디자인된 한마음혈액원 한정 카드로, 한마음혈액원이 운영하는 헌혈 카페를 통해 헌혈에 참여할 경우 기념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용기 더하기’ 캠페인 기간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헌혈에 참여하고 현장에서 헌혈증을 기부하는 선착순 6,000 명에게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민트 사각 푸드 박스’를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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