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앱 '운전결심' 고객 편의성 높여

최효경 기자

2022-09-15 12:01:49

현대자동차가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앱 플랫폼 '운전결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목)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앱 플랫폼 '운전결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목) 밝혔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자동차가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앱 플랫폼 '운전결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운전결심'은 지난 2020년 10월 현대차와 경찰청,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3자간 협약을 맺고 합법 운전 연수 확산을 위해 출시한 플랫폼으로, 연수 수요자와 운전전문학원을 1:1 매칭 시켜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이 거주지역 및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연수를 신청하면 제휴 운전전문학원에서 교육을 받는 방식으로 수료 후 현대차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에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인 '운전결심'은 △메인 화면 구성 개편 △‘바로 매칭’ 기능 △‘운전고수 Q&A’ 게시판 등을 신설해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선됐다.

먼저 현대차는 △메인 화면 구성 개편으로 한 화면에 연수신청부터 운전 팁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해 사용자 시인성을 높였고 △‘바로 매칭’ 기능을 신설해 3일 내 학원 일정에 공백이 발생하면 고객이 곧바로 연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운전고수 Q&A 게시판에 질문을 올린 고객 중 추첨해 △캐스퍼 4박 5일 시승권(2명) △현대모비스 차량용 공기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