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특집관에는 ‘가을에 더 좋은 전통주&브루어리‘, ‘보름달 빛나는 밤 야경 맛집’, ‘집콕 대신 추캉스‘, 및 ‘9월에 열리는 축제·행사 콕콕!‘ 등 여러 콘텐츠를 소개한다.
세부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화체육관광부 문화포털의 ’집콕&집밖 문화생활 추석 문화 특별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강종순 국내디지털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올 추석 명절에 취향에 맞는 추석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