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최효경 기자

2022-08-28 10:14:47

현대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자동차그룹(대표 정의선, 장재훈, 이동석)이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Dear My Hero : 나의 영웅에게)’가 2022 부산국제광고제에서 대상 중에 대상에만 수여하는 '올해의 그랑프리(Grand Prix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디어 마이 히어로’ 영상은 최고 영예인 ‘올해의 그랑프리’와 함께 ▲PR 부문 ▲아웃도어 앰비언트 부문 ▲ 아웃도어 운송수단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해 4개의 상을 거머쥐었다.

현대차그룹의 ‘디어 마이 히어로’ 영상은 부산국제광고제의 총15개 부문 중 공익광고(PSA : Public Service Advertisements) 헬스케어 부문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로 선정되었으며, 각 부문의 그랑프리 수상작 중 심사위원들의 최종 토론과 투표를 거쳐 ‘올해의 그랑프리’가 선정된다.

'올해의 그랑프리'는 그랑프리를 받은 총 15개의 수상작 가운데 심사위원들의 토론과 투표에 의해 결정되는 ‘대상 중의 대상’을 의미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신기술 개발과 함께 진정성을 담은 기술의 사회적 활용을 소개하는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