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20년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심리치유 상담 프로그램 등 고객 중심의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선수금과 자산총액 규모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전국 120여 개 사업점, 1,000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업계 최초로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엔데믹을 맞아 크루즈여행 재개하는 등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설계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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