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마포구청서 재능인재 학생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 개최

이수현 기자

2022-08-11 10:01:29

전달식에서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오른쪽)와 마포구 박강수 구청장(왼쪽)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애경산업
전달식에서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오른쪽)와 마포구 박강수 구청장(왼쪽)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애경산업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애경산업은 11일 오후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과학, 체육, 음악 등 재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 300명을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천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응원꾸러미 세트에는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 위생 및 생활용품 12종과 청소년들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문화상품권 등이 포함됐다. 지원된 응원꾸러미는 마포구청을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마포구 박강수 구청장,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마포복지재단 이홍주 이사장 등이 참석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