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는 팬데믹 이후 침체된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동네가게 오래함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두 회사는 지역 내 우수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이들을 위한 맞춤형 광고를 제작해 해당 지역 내 홍보를 지원한다.
총 14억 원 규모의 광고 제작 및 송출 비용은 두 회사가 전액 부담한다. 캠페인 첫 광고는 지난 달부터 서울시 노원구, 동작구 지역을 대상으로 송출하고 있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캠페인 참여를 위한 지역 소상공인들의 사연을 공모한다. 도도포인트를 이용 중인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도도포인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20여 팀의 선정 대상자에게는 개별 공지하고, 이후 협의를 통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완성된 광고는 9월부터 2개월 간 순차 송출 예정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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