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 취약계층 위해 맞손잡아

김수아 기자

2022-07-26 10:11:23

희망조약돌-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왼쪽부터)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
희망조약돌-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왼쪽부터)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20일,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안양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및 양측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희망조약돌과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통해서 안양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두 기관이 함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여 다양한 방안을 통해 안양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은 안양지역 취약계층 대상 무료급식·치료지원·법률상담·무료 급식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복지관으로, 지난 19일 평촌거점센터를 개소하는 등 안양 내 저소득층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은 “오직 국내만을 위한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업무 협약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훈훈한 발걸음을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안양 지역 내 취약계층 불편 해소를 위해 항상 앞장서 힘써주시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안양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분들을 위한 지원활동을 열심히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