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은 현재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도 격리 없이 입국할 수 있으며 귀국 시 필요한 현지 PCR 검사를 무료로 지원한다.
노랑풍선의 ‘사이판 PIC 리조트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은 ▲15일 밤 11시 ▲17일 자정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할 수 있어서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고, 4일/5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또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며 출국 시 오전 출발 항공편을, 입국 시 현지에서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이판 내 인공 파도 서핑 시설인 포인트 브레이크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 △키즈풀 △유아풀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여럿 있으며 이번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골드카드로 모든 식사를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공항-호텔 및 현지 PCR 검사 왕복 픽업 서비스와 ▲사이판이 간직한 역사의 한 장면인 한국인위령탑 ▲일본군 최후사령부 ▲짙은 푸른색의 남태평양 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만세절벽 ▲석회암, 바위섬으로 만들어진 새섬 등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일정을 포함시켰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