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와이즈셀렉션, 취약계층 영양제 지원 등 기부 지속

김수아 기자

2022-07-06 13:48:03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와이즈셀렉션, 취약계층 영양제지원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와이즈셀렉션, 취약계층 영양제지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주식회사 와이즈셀렉션(이하 와이즈셀렉션, 서비스명 건강비밀 대표 남윤진)과 지속적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개인별 맞춤형 영양제 큐레이션 플랫폼 건강비밀로 잘 알려진 와이즈셀렉션은 5월 진행했던 ‘비밀히어로 프로젝트’ 이후에 6월에 추가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6월 24일 진행된 기부 전달식에서는 1차 진행에 종합영양제 이너피스 240개 진행했던 규모에서 더 키워 830개를 기부하였으며, 장애인복지관 이용 대상자 중 취약 가정의 일상생활에 건강을 지원했다.

와이즈셀렉션은 사업 초기 (2018년) 서울 산업진흥원에 입주하면서 협의회와의 기부 관련 협의를 진행하였으나, 사업 초기에 어려움 등이 있어 기부를 하지 못했었다.

그 이후 기관 및 여러 대기업과 제휴 확장 등을 통해 성장하였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공헌 사업의 첫 번째 걸음인 ‘비밀 히어로’(이너피스 종합영양제 1개를 사면 2개를 기부하는 캠페인)의 런칭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으로 자사 제조품을 기부하고 있다.

와이즈셀렉션은 영양제 추천 플랫폼 건강 비밀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보다 건강한 내일을 위해 기여한다.’는 미션과 ‘개인 맞춤형 영양제 큐레이션 플랫폼’ 이라는 비전 아래 마찬가지로 기부에서도 NO.1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런 목표에 맞춰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할 예정이다.

남윤진 와이즈셀렉션 대표는 “스타트업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기회가 닿는대로 기부를 지속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명수 협의회 사무총장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와이즈셀렉션에게 감사하며, 적은 금액이라도 꾸준히 기부하는 부분이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