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한국고객만족도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

김수아 기자

2022-06-28 14:23:21

프리드라이프, 한국고객만족도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은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드라이프는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 8301억 원)과 누적 선수금(1조 4800억 원)을 달성한 기업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