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국사이버결제, BMW코리아와 A/S 차량 관리 구독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선봬

김수아 기자

2022-06-23 11:10:40

NHN한국사이버결제, BMW코리아와 A/S 차량 관리 구독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선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NHN한국사이버결제(060250, 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가 23일 BMW코리아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A/S 차량 관리 구독 서비스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차량 소모품 관리 보증기간(BSI)이 만료된 출고 6년 이상 된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구독 서비스를 통해 보증기간 만료 후에도 고객의 차량 유지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상품 구성에 따라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등 2개의 멤버십으로 나뉘며, 사용자는 NHN KCP가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를 통해 구독 신청을 완료한 뒤 12개월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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