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수상

김수아 기자

2022-06-21 16:45:38

프리드라이프,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수상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1일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업계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학계, 언론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평가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 및 시상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고객만족지수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