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서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김수아 기자

2022-06-07 10:38:47

락앤락x피크닉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락앤락x피크닉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9일부터 12일까지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에서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과 나를 아끼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서울 도심 한가운데 자리한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에서 잠시 쉬어 가는 편안함과 함께 오감을 만족하는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환경기부금 1,000원을 추가하면 텀블러를 반납하지 않고 가져갈 수 있다.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전시 티켓이 배부된다. 전시는 락앤락 대표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의 브랜드 스토리와 시리즈 라인업을 볼 수 있는 미니 전시회 형태로 ‘메트로’의 제품을 감상할 수 있다.

락앤락 IMC팀 김민정 팀장은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며 지구와 나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커피 한 잔 대신 커피 한 텀(텀블러)'이라는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의 장을 마련하고자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최근 MZ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의 디자인 철학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전시회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