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환경의날 맞아 5가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선봬

김수아 기자

2022-06-05 09:39:18

5일 50주년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늘의집은 '우리집, 지구'를 지키는 5가지 방법 콘텐츠를 선봰다.
5일 50주년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늘의집은 '우리집, 지구'를 지키는 5가지 방법 콘텐츠를 선봰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6월5일 50주년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세계 환경의 날 주제는 1972년 UN 총회에서 세계 환경의 날이 처음 제정됐을 때와 동일한 '하나뿐인 지구'다. 50년 전의 깨달음을 다시 되새기며 앞으로 지구와 함께하는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삶을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늘의집은 고객들에게 세계 환경의 날의 의미를 알리고 친환경 실천을 돕기 위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오늘의집은 ‘우리집, 지구’ 페이지에서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진 오늘의집 고객들이 직접 업로드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아파트의 좁은 베란다를 유기농 텃밭으로 변신시킨 방법, 별 생각 없이 쓰고 버리던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선택한 ‘제로웨이스트’ 살림 아이템 활용기, 다양하게 시도해볼 수 있는 내 몸과 지구 모두를 건강하게 만드는 채식 레시피, 지구도 지키고 피부도 지키는 천연 화장품 만들기, 친환경 캠퍼로 거듭나는 확실한 5가지 방법 등 쉽게 시도 가능한 다양한 측면에서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소개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