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희망조약돌,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맞손 잡아

임경오 기자

2022-05-27 09:29:22

바인그룹-희망조약돌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식 모습.(좌측부터)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서용렬 이사 모습
바인그룹-희망조약돌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식 모습.(좌측부터)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서용렬 이사 모습
[빅데이터뉴스 임경오 기자]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24일 바인그룹과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서용렬 이사,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을 포함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바인그룹과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한 자기성장을 해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위캔두’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기성장과 리더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서울, 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지역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서용렬 이사는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과 업무협약을 통해 바인그룹은 국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한 자아존중감과 리더십을 형성하며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교육계열사를 모태로 성장한 바인그룹과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이 함께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국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국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NGO단체로, 최근에는 국내 학대 피해 아동 및 빈곤아동 지원 캠페인 등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