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1분기 매출액은 9,28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727억 원, 당기순이익은 1,3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7.3% 증가했다.
올해 1분기 코웨이 국내 환경가전사업 매출액은 안정적 렌털 계정 순증 등에 힘입어 5,595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 총 계정 수는 656만 계정을 기록했다.
1분기 코웨이 해외법인 매출액은 3,32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 해외법인 성과를 견인한 말레이시아 법인과 미국 법인의 매출액은 각각 2,628억 원, 45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3%, 6.6% 증가했다.
코웨이 해외법인 총 계정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9.3% 증가한 272만 계정을 달성했다.
올 1분기 코웨이 국내외 고객 총 계정 수는 해외법인의 안정적인 계정 순증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81만 계정 늘어난 928만 계정이다.
김순태 코웨이 CFO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전 브랜드 노블의 확장 전략 등을 앞세워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안정적 실적 성장세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안정적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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