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여자)아이들 메인 보컬 미연 ‘혼밥상’ 만들기 영상 공개

김수아 기자

2022-05-13 09:35:16

지니뮤직과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이 데뷔 4년만에 솔로앨범 ‘MY’출시한 것을 기념해 셀프 축하 ‘혼밥상’ 영상제작에 나섰다.
지니뮤직과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이 데뷔 4년만에 솔로앨범 ‘MY’출시한 것을 기념해 셀프 축하 ‘혼밥상’ 영상제작에 나섰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지난 4월 27일 데뷔 4년만에 첫 솔로앨범 'MY'를 발매한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 미연이 자신의 새로운 도전에 박수를 보내는 ‘혼밥상’ 만들기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13일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에 따르면 최근 공개된 '혼밥상' 영상에서 미연은 과감히 ‘마E면’(마라에그면), ‘MY 스무디(망고 요거트 스무디)’만들기에 도전, 재료 획득부터 음식 만드는 과정에서 실수를 연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미연은 연속 실수를 하면서도 재치있는 예능감으로 제작진을 사로잡고 위기를 탈출했다.

미연이 개인기를 펼치자 곧바로 ‘마E면’재료인 마라와 달걀, 사골육수가 등장했다. 이어 미연이 흥겹게 즉석으로 노래를 만들어 부르자 마술처럼 ‘My 스무디’ 재료인 망고, 요거트, 얼음이 제공됐다. 미연은 우여곡절 속에 ‘혼밥상’을 완성한 후 “사실 유일하게 자신없는게 요리였는데 오늘 너무 즐거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미연은 솔로앨범 타이틀곡 ‘Drive’를 즉석에서 부르며 팬들을 청량한 록 음악 세계로 빠져들게 했다. 미연은 최근 2주간의 솔로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니뮤직은 예능 콘텐츠 ‘혼밥상’을 12회편 제작해왔으며, 현재까지 (여자)아이들 미연, 권은비, 몬스타엑스 기현 등 아티스트들이 나만의 ‘혼밥상’만들기에 참여해 스스로에게 칭찬,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혼밥상' 풀버전은 지니오리지널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