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박람회 플랫폼 ‘마이페어’, 차량 중개 플랫폼 ‘타고가요’와 고객 혜택 강화 제휴

김수아 기자

2022-05-03 08:34:13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마이페어 사무실에서 타고가요 최순성 대표(왼쪽)과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마이페어 사무실에서 타고가요 최순성 대표(왼쪽)과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차량 이동편의 서비스 ‘타고가요’와 해외박람회를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이페어는 해외박람회 정보 포털부터 부스예약과 참가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로, 지난 3년간 전 세계 1만 3천개 이상의 박람회 데이터를 구축하고 기업 맞춤형 박람회 추천 서비스와 참가 성과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300여개 해외 박람회들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마이페어와 타고가요는 포스트 코로나로 해외 박람회 참가 수요 회복을 대비해 공항으로 이동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15%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마이페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고가요 내 마이페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하고 해외박람회 참가기업 전용 차량 이동 상품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타고가요가 올해 하반기에 해외 현지에서 차량 이동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에 따라 마이페어 고객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항에서 전시장 또는 숙소까지 편리하게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마이페어는 고객이 해외박람회 참가를 위해 공항으로 출발하는 순간이 온라인으로 받아온 마이페어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경험하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보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타고가요와 협력을 택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해외박람회 참가하는 고객이 핸드캐리하는 전시품 등 때문에 짐이 많아 공항으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타고가요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