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부터 7일간 11번가에서 진행된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을 통해 11번가, 한국마즈(유), 그리고 11번가 고객이 함께 모은 사료로, 향후 유기견 보호 및 지원 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최근 ‘동물보호법’ 개정 등 반려동물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가 확산됨에 따라 11번가는 ‘반려동물 인식개선 및 유기동물 입양 독려’를 위한 ESG 캠페인을 2년째 이어오고 있다.
11번가 측은 “반려동물 보호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가진 두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 캠페인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며 “’한국마즈(유)’는 은퇴구조견 사료 후원,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 등 반려동물 보호를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서온 업체인 만큼, 향후에도 11번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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