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가정의달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상하 어린이 마을’ 이벤트

심준보 기자

2022-04-28 19:17:25

상하농원, 가정의달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상하 어린이 마을’ 이벤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토) 부터 5월 8일(일) 9일 간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상하 어린이 마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꼬마농부 잼잼 꾸러미’는 지혜농부, 화가농부, 튼튼농부 등 세 가지 미션으로 진행된다. 지혜농부는 워크북으로 옥수수에 대해 배우고, 모종을 직접 심어볼 수 있는 미션으로 추후 7월 옥수수 수확 시기에 수확체험에 참여하거나 택배로 받아볼 수 있으며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리워드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김선진 작가의 ‘농부 달력’ 그림책을 발간한 웅진 씽크빅과 함께한다.

화가농부는 자연 친화적인 미션으로 농원 내에서 자연물을 채집 후 활용하여 그린 그림을 통해 사생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결과는 6월 초 발표되며 1등 '상하농원상'(1명)은 50만원 상당의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 스위트룸 숙박권 및 스위트룸 내 해당 작품 연간 전시, 2등 '우수상'(2명)은 30만원 상당의 상하농원 글램핑 숙박권, 3등 '장려상'(5명)은 매일Do 포인트 5만원과 참가한 전원에게 상하농원 무료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또한 오는 30일~5월1일, 5월 5~8일 사생대회 참가자에 한해 그림 뽐내기 콘테스트 운영하여 회차별 1등에게는 상하농원 “윈터드림 글램핑” 숙박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튼튼농부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으로, 잡초뽑기 대회와 부모님과 함께 동물 운동회에 참여할 수 있다.

기본 참가상이 깜짝 선물로 제공되며, 해당 프로그램의 MVP로 선정될 경우 '윈터드림 글램핑'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상하농원은 어린이날 당일 특별행사 ‘상하 어린이 팜파티’를 준비, 고창 농악 보존회와 함께하는 상하농원 캐릭터 퍼레이드와 ‘4중주 동요 클래식’ 공연을 통해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선물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과 사진을 찍고, 동물 먹이주기 체험, 양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는 양털깎이 이벤트, 상하농원 동물 페이스 페인팅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