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5월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일상회복 단계 첫 가정의 달로, 스타필드는 인기 캐릭터 전시·초대형 벌룬·특별기획 팝업스토어 등을 총 망라할 예정이다.
먼저 지난 26일부터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시티(명지)에서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이 열린다.
'Always Blooming'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에서 넥슨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와 함께 동화처럼 펼쳐진 피크닉 장면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26~5/8)을 시작으로 고양(5/10~5/22), 안성(5/24~6/5), 스타필드시티 명지(6/7~6/19)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과 스타필드 시티의 라운지에 마련된 행사장 곳곳에는 핑크빈과 예티, 슬라임, 주황버섯, 돌의 정령 등 5개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의 초대형 벌룬이 전시된다.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캐릭터 페스티벌’도 주목할 만하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레고 어린이날’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고 클래식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체험존 ‘브릭테이블’도 마련됐다.
마블 히어로물의 팬이라면 스타필드 안성으로 떠나보자. 오는 5월 8일까지 열리는 ‘마블 히어로즈 유나이트 2022’ 팝업스토어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곧 개봉을 앞둔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의 아트워크는 물론 인기 캐릭터 피규어와 인형, 팬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장에서 컬러링 체험존과 모자이크 월에서 인증샷을 찍어 즉석으로 인화도 가능하다.
스타필드 코엑스도 오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포켓몬’ 팝업스토어와 전시를 기획했다. 각종 포켓몬 캐릭터 상품 구매는 물론 포토존에서 피카츄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색다른 미디어아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는 30일 스타필드 고양에 문을 여는 '매직플로우'가 제격이다. '매직플로우'는 원더래빗이란 주제로 오감을 사로잡는 미디어기반형 스토리파크와 아쿠아리움 카페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380평 규모의 문화 공간이다.
코로나19로 잠시 문을 닫았던 스타필드의 인기 시설 ‘아쿠아필드’ 도 오는 30일부터 스타필드 고양, 하남, 안성에서 다시 손님맞이에 나선다. 찜질 스파는 물론 실내외 물놀이가 결합된 도심 속 힐링 공간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