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우수기관' 선정

박정배 기자

2022-04-26 17:45:36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본사 전경/ 사진 제공 =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본사 전경/ 사진 제공 =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빅데이터뉴스 박정배 기자]

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고있는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에서는 준정부기관 최고 득점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2021년도 고객만족도는 전년대비 2점 상승한 94.7점으로 모든 조사대상 사업에서 목표점수를 달성하였고, 사회적 가치 기여도는 76.2점으로 2년 연속 준정부기관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해 국민제안함, 국민참여혁신단 등 다양한 고객소통 채널을 활용해 국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사업에 반영한 결과, 군 급식에 학교급식입찰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장병 먹거리 기본권 증진에 기여했으며, 코로나19로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수산식품 업체에 수출 전용선복을 마련해줌으로써 꽉 막혔던 수출길을 열기도 했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